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

카테고리 없음

by 오촛원킬 2020. 6. 1. 04:25

본문


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



많은 사람들이 그들만의 유기농 정원을 갖는 것을 꿈꾼다.


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너무 복잡하고 낯설어 보여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확인하여 자신만의 유기농 정원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그것은 많은 혜택과 함께 보람 있는 취미가 될 수 있다.




유기농 정원을 가꾸는 데 당신의 아이들을 포함시키시오.


정원은 아이들이 배울 수 있는 멋진 곳이고, 그들과 나란히 일하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해 딸기를 심어라.


아이들은 무언가를 기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황이 어떻게 변하는지 보는 것을 즐긴다.


당신의 아이에게 모든 단계를 설명하라.


그러면 그 또는 그녀는 당신의 모든 말을 고수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지속 가능한 유기농 정원을 만들기 위해 일하고 있다면, 야생 동물들이 번성할 수 있도록 정원의 일부를 손대지 않은 채로 두도록 하라.


여러분은 현존하는 많은 새들과 곤충들이 수분과 식물 생산에 도움을 주어 훨씬 더 좋은 정원을 만드는 것을 볼 것이다.




정원 가꾸기 도구를 가까이에 두어서 정원 가꾸기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큰 양동이를 이용해서 할 수도 있고, 주머니가 좀 깊은 낡은 바지를 입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삽, 가지치기, 타월, 물뿌리개, 물뿌리개로 빠르게 갈 수 있다면 당신은 훨씬 더 생산적일 것이다.




더러운 원예 신발로부터 바닥을 보호하기 위해 집 주변에 몇 개의 가방을 두는 것은 결코 나쁘지 않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흐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어서 당신은 당신의 정원 가꾸기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다.




소나무를 위대한 숭어라고 과소평가하지 마라.


산도가 높은 식물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이는 산성 토양에서 번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원의 침상에 줄지어 있는 솔잎은 이런 종류의 식물들에게는 쉽게 찾을 수 있다.


솔잎 한 겹을 식물 침대에 두어 인치 깊이 넣어라.


바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분해되어 토양에 산성도를 제공할 것이다.




커피 찌꺼기는 당신의 토양과 아주 잘 섞인다.


그것들은 식물의 성장에 필수적인 질소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커피 찌꺼기는 여러분의 식물이 훨씬 더 빨리 피도록 도와줄 강력한 질소 공급원으로 작용한다.




퇴비 더미에 녹색과 건조된 식물 재료의 동일한 부분을 사용하십시오.


녹색 식물 재료의 예로는 사용후 꽃, 과일과 채소 폐기물, 풀 베기, 잡초, 잎 등이 있다.


건조 식물 재료는 짚, 톱밥, 잘게 썬 종이, 판지, 건조 및 잘게 썬 목질 재료를 포함한다.


당신의 퇴비 더미는 절대로 고기, 재, 숯을 함유해서는 안 된다.




용기에 씨앗을 심을 때는 심는 깊이가 씨앗보다 3배 이상 커야 한다.


그러나 어떤 씨앗은 햇빛을 필요로 하고 절대로 덮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종류의 씨앗의 예로는 페투니아와 아게라툼이 있다.


씨앗에 태양 노출이 필요한지 여부를 모를 경우 씨앗 패키지를 확인하거나 온라인에서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이 글에서 당신이 받은 정보는 당신이 당신 자신의 유기농 정원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가지고 있는 불안을 완화시키기 위해 많은 일을 했어야 했다.


방금 읽은 팁과 마당을 활용하면 풍성한 농작물이 생산되고, 곧 순수하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