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운동하기

카테고리 없음

by 오촛원킬 2020. 6. 1. 04:23

본문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운동하기



근육을 키우는 것이 당신에게 좋은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을 더 좋아 보이게 하고, 강하게 느끼고, 수 년 동안 멋진 몸매를 유지시켜 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그것이 꽤 재미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근육 강화 노력과 근육 강화가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이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힌트를 얻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너무 속도에 집중하기 때문에 역기를 들 때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지 못한다.


테크닉에 초점을 맞추는 느린 반복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같은 반복을 시도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다.


인내심을 갖고, 집중력을 유지하고, 각 영업 사원을 올바르게 완성하십시오.




당신의 운동이 근육량을 형성하는데 최적의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일과를 조사하라.


모든 기술이 같은 것을 성취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어떤 운동은 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는 반면 다른 운동들은 특정한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운동 계획에는 신체의 다른 부분을 활동하기 위해 다양한 운동이 포함되어야 한다.




고기는 근육 성장을 돕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다.


좋은 단백질 대상은 1파운드당 단백질 1g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단백질을 저장할 수 있게 해주며, 여러분의 근육에 더 완전하게 발달할 수 있는 능력을 준다.




근력 배양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몸은 당신이 그것을 강요하는 힘든 운동에서 살아남기 위해 탄수화물이 필요하다.


또한, 충분한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몸은 대체 에너지원으로 단백질을 사용할 것이다.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면 몸의 기능이 좋아지지만, 체중이 늘어날 수 있으므로 너무 많이 섭취하지 마십시오.




신체의 단백질 섭취는 근육을 형성하는 과정에서 큰 역할을 한다.


단백질을 얻는 멋진 방법은 단백질 보충제와 쉐이크를 섭취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여러분이 잠들기 바로 전뿐만 아니라 운동 후 먹기에도 좋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고 근육을 키우기를 원한다면, 매일 이러한 보조제들 중 하나에 자신을 제한하라.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하루에 3번 정도 섭취해 보십시오.




60분 운동하는 것이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한 최적의 길이다.


한 시간 동안 운동을 한 후에, 신체는 코티솔을 증가된 비율로 생산할 것이다.


코티솔은 당신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감소시키고, 이것은 당신의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한 노력을 낭비한다.


운동 시간을 단축하면 더 작은 시간대에서 더 큰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운동 운동이 완료되면, 근육이 스스로 만들고 회복하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반드시 일련의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40세 미만인 사람은 30초 이상 스트레칭을 유지해야 한다.


40세 이상에게는 60초 이상 스트레칭이 권장된다.


이것은 근육을 키우기 위해 운동을 한 후에 다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여러분은 근육의 형성 과정을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근육을 키우는 것은 자기 존중뿐만 아니라 신체에 이롭다.


만약 여러분이 본 궤도에 머물면서 자신의 헌신을 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외모의 변화, 신체적인 기능, 그리고 체력의 증가를 알아차릴 것이다.